닫기

삼양라운드스퀘어, ‘새 시작’ 담은 첫 그룹 TV CF 온에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1010013352

글자크기

닫기

임상혁 기자

승인 : 2023. 09. 21. 14:58

미래에 대한 기대감 높이고 새로운 그룹 CI와 비전 알리는 내용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첫 그룹 TV CF 캡처.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사명을 바꾼 뒤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한 첫 그룹 TV CF를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앞으로 만들어 나갈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새로운 그룹 CI와 비전을 알리는 내용이다. '라운드'는 즐거운 에너지를 창조하는 식품 문화를, '스퀘어'는 인류 사회를 진화시킬 푸드테크를 뜻한다.

또 글로벌 소비자들이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불닭', '삼양라면', '쿠티크', '짱구' 등을 즐기며 라운드와 스퀘어의 만남을 지켜보는 모습을 시네마적으로 연출했다. 광고 배경음악은 김형석 작곡가의 작곡과 가수 존박의 노래인 'Shape of Heart'로 구성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올해 7월 그룹명 및 CI를 변경하고 새로운 사명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공중파, 케이블 TV는 물론 유튜브, 디지털, 옥외광고 등에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광고에 그룹의 변화와 함께 새롭게 재탄생할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습을 담았다. 음식과 과학의 경계를 넘나드는 융·복합적 사고를 바탕으로 전 세계 글로벌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임상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