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물산 로가디스, 뉴 디자인 셋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04010001221

글자크기

닫기

김철준 기자

승인 : 2023. 10. 04. 16:18

9월 기준 전년 대비 300% 매출 증가
사진 1. 로가디스 셋업
로가디스가 2023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셋업을 출시했다.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는 올 가을겨울 시즌 실용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한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셋업을 다양하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플렉스 컨템포러리 라이프(Flex Contemporary Life)'를 컨셉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도시의 모던한 일상을 강조했다.

로가디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가장 잘 전달할 인플루언서로 배우 김지석을 선정했다.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셋업과 함께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업계에서 로가디스는 셋업 최강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로가디스는 지난해 100% 가까이 매출 신장을 기록한데 이어 올 9월말 기준으로 전년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이승제 로가디스 팀장은 "젊은 층 사이에서 '셋업은 역시 로가디스'라는 공식이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며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업그레이드된 셋업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한 신규 스타일로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김철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