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영웅 신상 굿즈 드려요”…GS샵, TS샴푸 특집 방송 준비 분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8010008658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10. 18. 08:25

19일 2시간 방송…1년에 단 1번 진행
모든 구매고객에 굿즈 패키지 사은품
상담사 30% 추가 투입 및 서버 점검
임영웅 씨가 모델인 TS샴푸
GS샵이 연간 단 한번 진행하는 TS샴푸 특집 방송에서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한다.

GS샵은 오는 19일 오후 8시45분부터 2시간 동안 'TS샴푸'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굿즈로 '랜티큘러 포토카드' '미니 브로마이드' 2종을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스카이블루 색상 봉투에 담아 증정한다.

GS샵은 이번 특집을 앞두고 주문 및 문의 담당 상담사를 평일 같은 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하고, 고객이 방송에 메시지로 참여하는 '라이브톡' 서버를 점검하는 등 원활한 방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임영웅이 TS샴푸 모델로 된 이후 진행한 특집 방송에서 주문 전화가 분당 900건, 대기 800건에 달할 정도로 쇄도하고, '라이브톡'은 트래픽이 몰려 고객 메시지 노출이 잠시 중단되는 등 임영웅 팬덤의 강력한 위력을 경험한 바 있기 때문이다.

임영웅 팬덤은 'TS샴푸' 신규 고객도 늘렸다. 임영웅이 모델이 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 동안 GS샵에서 TS샴푸를 처음 구매한 고객이 약 4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구매 고객의 20%에 해당되는 수치다.

19일 진행하는 특집 방송에서는 올해 신상품 'TS블루샴푸'를 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TS블루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 및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한승훈 GS샵 뷰티팀 MD는 "올해 특집 물량은 지난해 판매량의 70% 수준인 2만 세트로 수량 부족이 염려돼 방송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라면서 "지난해 특집은 상품 판매 방송을 넘어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나누는 자리에 가까웠던 만큼 올해도 많은 이들이 본방사수로 즐기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