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에이티즈, 오늘 신곡 ‘미친 폼’ 담긴 정규 2집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101000002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12. 01. 08:34

에이티즈_미친폼_뮤직비디오_포스터[제공=KQ]
에이티즈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친 폼'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에이티즈는 1일 오후 2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을 포함한 '위 노우(WE KNOW)' '이머전시(Emergency)' '아리바(ARRIBA)' '실버 라이트(Silver Light)' '크레센트 파트 2(Crescent Part.2)' '꿈날(Dreamy Day)' '맏즈(MATZ)' '잇츠 유' '유스(Youth)' '에브리띵(Everything)' '파이널 : 윌(FIN : WILL)'까지 총 12곡이 담겼다. 멤버 전원이 신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미친 폼'은 아프로비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홀 장르의 곡이다.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스타일의 곡인 동시에 또 다른 느낌의 흥을 보여주며 그들의 음악의 다음 챕터를 열 예정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미친 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해당 영상은 유튜브의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세계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여기에 에이티즈는 컴백을 앞두고 '미친 폼' 뮤직비디오 일부를 한 시간 동안 깜짝으로 공개, 서프라이즈 티징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짧게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시작부터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한 것은 물론 중독성 강한 비트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가 어우러져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