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홈쇼핑, 청년 크리에이터 진행 라방 ‘크크쇼핑’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701000430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12. 07. 14:50

직접 제작 체험 영상+톡톡 튀는 진행…젊은층 고객 유입 기대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청년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이색 라이브커머스 크크쇼핑을 론칭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상품 판매를 진행하는 '크크쇼핑(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크레이지쇼핑)'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크크쇼핑'은 롯데홈쇼핑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를 수료한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패션, 뷰티, 생활,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상품 체험 영상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젊은 고객 유입을 위해 기획했다. 매주 최대 5회 진행되며, 지난 4일 론칭 방송에서는 욕실, 주방 벽면에 부착해 칫솔, 조리기구 등을 걸 수 있는 리빙씨엔피의 '멀티 파워락'을 판매해 조회수 1500건을 돌파했다. 11일에는 고주파 보디 관리기, 13일에는 키친아트 니트릴 장갑, 15일에는 블랙앤데커 청소기를 판매한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뉴미디어커머스부문장은 "콘텐츠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신선한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보유한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하는 모바일 생방송 '크크쇼핑'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생활,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