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진인화 어플 ‘찍스’, 나만의 달력 서비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8001400264

글자크기

닫기

한제윤 기자

승인 : 2023. 12. 08. 14:04


대한민국 최초 최대의 디지털 사진인화 기업 ㈜디지털포토(대표 송우진)가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에 ‘나만의 달력’ 제작을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를 론칭했다.

ZZIXX(찍스)의 포토캘린더는 스마트폰 속 사진으로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서비스이다. 프롤로그/에필로그를 포함해 30페이지로 구성되며, 8종의 달력 템플릿 디자인이 기본 제공된다. 템플릿마다 필요 사진수가 다양하며 최대 75장의 사진 삽입이 가능하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여행, 가족, 육아, 결혼, 반려동물 등)만 선택하면 나만의 달력을 1분 내에 제작할 수 있다. 기념일, 약속 등의 일정도 추가할 수 있으며, 1년 중 원하는 달을 시작으로 14개월의 달력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나 만들 수 있다.

내지는 예전의 진짜 사진과 동일하게 은염인화지에 삼원색 레이저로 인화되어 선명한 화질을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튼튼해 찢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석이 부착된 커버는 설치 시에는 거치대로, 보관 시에는 앨범 커버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크기는 15㎝x21㎝로 일반 탁상용 달력과 동일하다.

디지털포토는 ‘나만의 달력’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12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024년 1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포토캘린더 주문 시 할인가가 적용된다.

한편,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는 일반 사진인화부터 대형사진, 사진액자, 콜라주, 인테리어포스터, 포토캘린더 제작 및 인화 주문이 가능한 어플이다. 최고가 인화지에 레이저로 인화한 고품질의 사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며 사진인화 상품의 경우 오전 주문 시 당일 오후에 배송되는 반나절택배(2500원)를 서울 지역에 시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찍스 사진인화’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