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실리만, 마켓컬리 라이브서 ‘품절대란’ 컬리 퍼플 시리즈 특가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200111145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7. 22. 17:00

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마켓컬리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할인전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실리만은 마켓컬리 라이브 방송을 최초로 진행, 방송 중 구매 시 최대 47% 할인 적용과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켓컬리 내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실리만의 '온리 퍼플' 시리즈부터 실리만 스테디셀러인 무수분찜기, 사각찜기, 조리도구까지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실리만은 22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마켓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제품의 상세한 설명 및 시연과 더불어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여름 시즌 식단 관리를 위한 요리를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레인지만으로 야채, 단호박, 닭가슴살 등 단백한 찜부터 편백찜, 밀푀유나베 등 근사한 요리까지 간편하게 만들어보는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라이브 상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실리만 앞치마 증정, 구매왕 이벤트로 착착착 프라이팬&궁중팬 2종과 조리도구 5종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만 해도 추첨을 통해 하모니 안심 도마를 받아볼 수 있다.

실리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마켓컬리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리만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플랫폼과 제휴를 확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