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노브랜드 버거, 헬시플레저 트렌드 신메뉴로 라인업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6010008556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8. 16. 09:47

"입맛, 건강 모두 만족시키는 샐러드 라인업 강화"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춘 신규 샐러드 메뉴를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신선한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건강과 입맛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버거와 잘 어울리는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등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치킨시저 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며 밥 대신 건강하게 한끼를 챙길 수 있는 샐러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자료를 보면 국내 샐러드 시장 규모는 지난 2019년 882억원에서 2022년 2071억원으로 3년새 2배 이상 성장했다.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1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신세계푸드
이에 노브랜드 버거는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버거 세트 구매 시 기본 사이드로 제공되는 감자튀김 대신 금액 추가 시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는 샐러드 팩을 운영하고 있는데 SNS에서 '샐러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때문에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은 담백한 닭가슴살과 포슬포슬한 두부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가 특징으로 풍성한 야채로 든든하게 즐기는 빅 사이즈 샐러드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영양은 높고 열량은 낮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고단백 닭가슴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로 클래식한 맛과 구성이 특징이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에 닭가슴살을 고소하게 튀긴 치킨 텐더가 올라가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샐러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건강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먹거리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가볍고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가성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샐러드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