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이날부터 19일까지 아이폰 16 & 16 Pro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 SKT에 따르면 iPhone 16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매일 참여 가능한 '매일매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13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매일 약 500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탠바이미 TV △LG전자 시네빔 빔프로젝터 △플레이스테이션5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SKT는 9월 13일부터 26일까지 iPhone 16을 사전 예약하고 A.(에이닷)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7000원권을 증정한다. 에이닷의 '자동 녹음, 요약' 기능은 SKT 고객만이 직접 설정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으로, 다른 이통사나 알뜰폰 고객은 사용할 수 없다.
이와 함께 S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SKT와 투자 협력을 맺은 미국 유니콘 기업 퍼플렉시티의 대화형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프로' 1년 이용권(29만원 상당)도 무료로 제공한다. '퍼플렉시티 프로' 무료 혜택은 에이닷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넷플릭스와도 협업해 넷플릭스 워치 키트를 추첨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넷플릭스 워치 키트'는 무선 충전 트레이, 키링, 큐레이션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SKT는 이번 iPhone 16 출시를 맞아 9월 20일 오전 8시 홍대 T팩토리에서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Team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iPhone 첫 1차 출시국 선정에 맞춰 오직 SKT에서만 되는 특별하고 다양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