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10·15 부동산 규제 강화 정책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진 시점에 개최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트럼프 2기 정부 출범 이후 변화된 미국 이민 정책의 영향 △100년 만의 대규모 재개발이 진행 중인 일본 도쿄의 투자 전략 △신흥국으로 부상한 베트남 부동산 시장 분석 △세무 전문가의 글로벌 절세 전략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국내 부동산 규제 정책 분석과 함께 △이춘란 리얼리치에셋 대표(국내) △황순철 클라우드 대표(일본) △Sarah Kim RE/MAX 디렉터(미국) △Denies Pham KOVIRE 대표(베트남) △최희선 세무회계컨설팅초이 대표(세무) 등 연사들이 나서 글로벌 자산운용 전략과 실질적 투자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황순철 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각국의 부동산 시장과 세제, 규제 환경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투자 정보의 장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보다 효과적인 해외 자산운용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은 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 중 조기 신청자 50명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