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IMCSR, 지속가능경영지도사 양성과정 개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51301000633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5. 13. 08:58

사회책임경영 전문기관인 IMCSR은 경영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지속가능경영지도사 양성과정’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기업 경영 전반에 걸쳐 기업의 지속가능성 제고를 위한 사회책임경영 및 지속가능경영 시스템 도입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속가능경영의 본질과 추진 실무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는 이번 과정은 5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한국경제TV 와우파 교육장에서 열린다.

이번 교육은 지속가능경영 및 CSR 경영 컨설턴트, CSR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예비 경영 컨설턴트 등을 대상으로 CSR 전문기관인 IMCSR이 주관하는 정규 과정으로 △CSR과 지속가능경영의 핵심 개념 △지속가능경영 관련 글로벌 스탠더드 △지속가능경영 전략 수립 △지속가능성 보고서 작성 및 검증 등 실무적인 내용들이 주로 다뤄질 예정이다. 특히 본 교육 과정 수료자에게는 지속가능경영지도사(직능원 자격번호 2016-000827) 자격 취득을 위한 검정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현 IMCSR 대표는 “최근 명문장수기업 확인제도가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돼 오는 9월부터 시행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며 “본 과정은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전수하는 사회책임경영 및 지속가능경영 실무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IMCSR 홈페이지(www.imcsr.org)를 참조하면 된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