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홈서비스 데이’로 운영하고 있는 롯데리아는 오는 24일 홈서비스 주문 채널(콜센터·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1만2000원 이상 주문고객에 한해 주문 1건당 새우버거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 시간대 운영한다.
또한 홈서비스 전용 메뉴의 새로운 구성과 함께 여름철 유리 머그컵인 쿨 글래스를 증정하는 ‘쿨(Cool)팩’ 2종을 도입한다.
‘쿨팩 A’(9900원)는 싱글족을 위해 새우버거와 치즈스틱, 치킨휠레 2조각, 콜라로 구성되며, ‘Cool 팩 B’(1만3500원)는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치스즈틱, 치킨휠레 2조각, 1.25리터 음료로 구성됐다. ‘쿨팩’ 2종 운영 기간은 매장별 쿨 글래스의 재고 여부에 따라 운영된다.
|
시럽오더를 통해 포장 주문 시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된다. 비비큐의 모든 치킨 메뉴의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시럽 오더’는 SK 플래닛이 선보이는 모바일 선 주문 결제 서비스로, 고객이 주변 매장을 검색해 주문과 결제까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주문 결제 후 매장에서 상품 준비완료 알림을 받으면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포장해 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당 이용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매장은 시럽 오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쿨러백은 200여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패턴 디자인 회사 ‘핀레이슨’과 제휴해 만들었다.
‘핀레이슨 쿨러백’은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코로나’ 패턴을 적용해 북유럽의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렸다.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면서 아이스 박스보다 가볍고 보관이 편리해 여름철에 특히 활용도가 높다. ‘핀레이슨 쿨러백’의 용량은 약 12L이며, 색상은 쿨 그레이와 블랙 2종이다.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핀레이슨 쿨러백’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쿨러백만 추가 구매 및 개별 구매는 불가능하다.
|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속 햄과 치즈의 새로운 캐릭터 이름을 붙여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미밴드, 액션캠, 보조배터리 등 최신 IT 기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놀부는 ‘흥부부대찌개 1000명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 4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놀부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홍보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흥부부대찌개 메뉴교환권(1인분)을 증정한다.
이번에 공개된 두 편의 영상에서는 흥부부대찌개의 주재료인 햄과 치즈를 표정이 살아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의인화해 눈길을 끈다. 흥부부대찌개는 기존 놀부부대찌개 대비 8배 많은 치즈와 달달한 양배추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