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콜텍, 고급 어쿠스틱 기타 한정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80301000148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8. 03. 10:24

콜트기타 어스LE2-MD
콜텍이 자사가 축적한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만든 어쿠스틱 기타 ’EARTH LE2-MD’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콜트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어스(EARTH)시리즈의 최고급 사양 모델로, 별도로 조성된 콜트 어쿠스틱 커스텀 숍에서 개별적으로 3개월 이상의 제작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커스텀 리미티드 모델이다.

우선 사용되는 자재부터 최고의 수준을 유지했다. 붉은색 나뭇결이 두드러지는 고급목재 ‘솔리드 마다가스카르 로즈우드’를 측·후판으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차별화된 사운드를 구현했다. 네크는 선별된 최고 등급의 마호가니와 로즈우드를 샌드위치 타입으로 접착해 만들어 구조적으로 내구성을 향상시켜 네크 변형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우아한 느낌의 수선화 문양을 지판에 사용했으며, 최첨단 기술력으로 완성한 피니시를 통해 기타의 무게는 줄이고 바디의 울림은 100% 살렸다.

콜텍 관계자는 “본 모델은 전공정을 일반 양산모델과는 구분된 별도의 공간에서 온도와 습도 등 고사양 제품을 만들기 위한 모든 조건에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제품”이라고 말말했다.

한편, ‘EARTH LE2-MD’는 150만원대의 가격에 출시되며 12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