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렉토커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여름 매출을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창업 지원 프모로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셀렉토커피 창업 문의를 하는 예비 창업주 중 3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계약할때 100만원 상당의 매장 홍보 서포터즈 비용을 지원한다.
셀렉토커피는 예비 창업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규 가맹점 계약시 800만원 상당의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며, 창업 상담 후 일주일 내 입점 상권을 의뢰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초기 3개월 임대료 지원, 오픈 초기 물류 비용 지원, 냉난방기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5월은 여름 성수기가 다가오기 전, 오픈 초기 기간 동안 전반적인 매장 운영을 안정화 시킬 수 있는 기간이기 때문에 카페 창업의 최적기”라며 “경험이 부족한 예비 점주들이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잘 맞이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셀렉토커피만의 차별적 경쟁력과 함께 올해 카페시장의 동향을 설명하고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주요 메뉴 시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