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콘솔급 그래픽…감성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오는 21일 정식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710001634151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0. 07. 10. 16:35

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를 오는 7월 21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세계 수호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신비의 타로카드로 영웅을 소환, 강력한 어둠의 세력과 전투를 펼치며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콘솔급 그래픽은 물론 간단한 육성 방식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유저들의 부담감을 줄였으며, 폭발적인 소환 확률을 자랑해 빠른 도감 수집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는 영웅 간의 덱을 조합을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점이 호평을 받았으며, 테스트 이후 게임 내 유저들의 취향 분석 보고서를 발표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인기 영웅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단체전과 결투장 전투 횟수 등을 공개해 유저 간의 커뮤니티를 돈독하게 만들었다. 

ZLONGAME은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고화질 영상은 약 42초짜리로,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모험을 하는 듯한 감동을 전달한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