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DGB생명, GA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17010010795

글자크기

닫기

장예림 기자

승인 : 2021. 03. 17. 09:50

“업계 안팎으로 적극적인 협력 통해 ‘함께하는 성장’ 이룰 것”
[사진] DGB생명, GA 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 개최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GA 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에서 DGB생명 김성한 대표이사가 개회사 및 연사 소개를 하고 있다./제공=DGB생명
DGB생명은 보험판매전문회사(GA)와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DGB생명과 제휴 GA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법(금소법) 시행, 제판분리 기조 확산 등 최근 보험업계의 현안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DGB생명은 앞으로 매월 이 프로그램을 마련해 GA업계와 소통과 협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DGB생명과 보험설계사 전용 영업지원 앱 ‘토스보험파트너’ 제휴를 맺고 있는 핀테크 기업 토스의 박진우 실장이 ‘토스보험파트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어 박재희 민족문화컨텐츠 연구원 원장이 “불확실성의 시대, 논어(論語)에게 답을 묻다”라는 주제로 동양 고전 논어에 나오는 공자의 가르침을 통해 조직 구성원들이 불확실한 최근 상황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고 불확실한 영업환경 속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과 시너지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업계 안팎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한 ‘함께하는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예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