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테크, 안마의자 비대면 영업 채널서 작년 대비 세 자릿 수 성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2401001615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3. 25. 08:30

휴테크산업은 25일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477%, 104% 성장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영업 채널인 TV 홈쇼핑과 소셜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비대면 영업 채널에서 전년 동월 대비 큰 폭의 신장을 기록한 것은 대부분의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다는 고정 관념을 바꾼 것이라 볼 수 있다. 휴테크는 온라인 채널에서도 지난해 동월 대비 104% 매출 신장 성과를 거뒀다. 자사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소형 안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마의자까지 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경기가 침체된 반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 급증 등의 사유로 여유 목돈을 안마의자와 같은 고가의 제품에 투자하는 추세에 유연하게 대응, 선제적으로 비대면 영업 채널을 강화해 달성한 성과”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