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난달 30일 발매된 있지의 새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의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이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4월 30일 자 글로벌 톱 200 차트 79위로 진입했다. 이는 2020년 8월 ‘낫 샤이(Not Shy)’로 기록한 순위인 82위를 능가한 성적이다. 또한 음원 발표 첫날 팀 자체 기록을 경신했고 5월 1일자 차트에서는 두 계단 상승한 77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신보는 1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와 가온차트의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의 반응도 뜨겁다. 공개 2일 1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고, 같은 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있지는 2일에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100만 명에 달하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오늘의 TMI, 녹음실 에피소드 등 국내외 믿지(MIDZY: 팬덤명)가 궁금해했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ITZY는 “컴백을 기다려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팬분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ITZY가 어떤 그룹인지 제대로 보여드리겠다. 오늘 편한 분위기에서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정말 행복했고 오늘 받은 에너지로 더욱 힘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