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방송에서는 해당상품의 홍보모델인 장윤정이 방송에 라이브로 출연, 직접 판매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다.
리에노는 장윤정과 그의 자녀인 도연우, 도하영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연주의 성분의 그린등급 원료로 만들어진 클린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런칭 후 첫 방송을 선보이게 된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은 100%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 선쿠션으로 생후 6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한 선쿠션이다. 5중차단으로 자외선과 적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샌드프루프, 스웨트프루프, 미세먼지 흡착방지효과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이 1.25g 함유되어 피부진정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데, 해당 성분은 상처치유력이 있어 피부재생, 항염, 향균의 효능이 있어 재생 크림의 원료로 주로 사용되는 성분이다.
이 외에도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영유아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쿠션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의 런칭 첫 방송은 오는 23일 CJ온스타일에서 14시 55분부터 16시 5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상품은 CJ온스타일 온라인몰에서도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