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레미뇽, 프리미엄 기저귀 출시…“밀레니엄 세대 엄마 의견 고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2101001131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5. 21. 16:21

[사진] 프리미엄 기저귀 ‘프레미뇽’
/제공=프레미뇽
생활용품 브랜드 프레미뇽은 오는 31일 밀레니얼 세대 엄마들의 의견을 담아 프리미엄 기저귀 프레미뇽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레미뇽은 프랑스어로 ‘최고’의 뜻을 가진 Premier(프리미어)와 ‘작고 귀여운’의 뜻을 가진 Mignon(미뇽)의 합성어로 ‘작고 귀여운 아기를 위해 최고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다.

프레미뇽 관계자는 “기존 제조사 관점의 개발이 아닌 아기의 월령별로 생길 수 있는 엄마들의 니즈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프레미뇽은 100명의 밀레니얼 세대 엄마와 20여년 경력의 기저귀 전문가가 함께 만든 프리미엄 기저귀 제품으로, 400명의 엄마들 대상으로 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

제품은 머리카락 굵기의 60분의 1에 해당하는 1.5데니아의 극세사 소재 안커버가 사용됐으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3D엠보 기술로 피부 접촉면을 최소화하고 빠른 흡수를 돕는 에어홀을 결합한 탑시트가 적용됐다.

프레미뇽은 오는 31일부터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에는 G마켓에서 신규 출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