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회사 측에 따르면 비맥스 시리즈는 한국표준협회(KSA) 주최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종합 영양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소비자 뿐 아니라 약사에게도 높은 선호도를 보이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됐다.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버’는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얄 젤리, 당귀, 황기 등 생약 성분이 함유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뼈 건강에 효과적인 구연산칼슘도 들었다. 대표 제품인 ‘비맥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벤포티아민·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100mg 함유돼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육체 피로 회복에 강력한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최근에는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신제품 ‘비맥스 메타비’가 출시됐다.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30mg 함유돼 뇌의 에너지 대사에 보다 큰 도움이 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맞춤형 제품”이라며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쳐있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