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빈폴키즈, 개학 시즌 맞아 2021 가을 컬렉션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02010001187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9. 02. 10:35

1
/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를 통해 초등학생의 2학기 개학 시즌을 맞아 2021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지질학자를 이번 시즌 콘셉트를 설정하고 가을의 자연을 관찰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주 색상은 카키, 그린, 브라운 등이다.

빈폴키즈는 체크 패턴이 적용된 등교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남아에게 빈폴의 BI를 반영한 체크 무늬의 셔츠를, 여아에게 A라인 핏과 둥근 넥 디자인이 있는 체크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이다.

이밖에 빈폴키즈는 나야나 시리즈를 스웨트셔츠와 7부 티셔츠, 니트 풀오버로 구성하고 그린, 네이비, 와인, 아이보리, 옐로우 등 색감을 다양화했다.

또한 스웨트셔츠·팬츠로 구성된 상·하 세트를 가을·겨울(F/W) 시즌용으로 처음 출시했다. 자전거 로고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고 애쉬와 퍼플 컬러를 적용했다.

빈폴키즈는 올 가을 시즌 신상품을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하며, 오는 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오는 9일에는 SSF샵 ‘세사패 라이브’에서 가을 신학기 맞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