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Z세대 공략’ 패션업계, 연이어 신규 모델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014010007719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10. 14. 10:43

블랙야크 '이시영' LF 콜한 '이상이' 베네통코리아 '전소미'
1
패션업계가 연이어 새로운 모델을 선정하고 최근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1980~2004년 출생)세대 공략에 나섰다. 사진은 왼쪽부터 배우 이시영, 배우 이상이, 가수 전소미./제공=각 사
패션업계가 연이어 새로운 모델을 선정하고 최근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1980~2004년 출생)세대 공략에 나섰다.

14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본질적 미션에 함께 할 브랜드의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블랙야크는 앞으로 이시영이 알피니스트 콘셉트로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 라인의 정보를 제공하는 뮤즈로 활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블랙야크와 가을 산행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드컷 등산화 그리프 D GTX 등 일부 제품들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시영 씨가 아이유, 카이와 함께 블랙야크의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시영 씨와 함께 블랙야크의 다양한 등산 콘텐츠와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생활문화업체 LF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배우 이상이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이상이와 함께 주력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랜드프로 탑스핀 스니커즈다. 전통 사케토 공법으로 만들었다.

콜한은 이상이의 개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해 전속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콜한과 이상이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LF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는 글로벌 컬렉션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브랜드 모델로 가수 전소미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이날 공개했다.

베네통코리아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베네통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은 물론 전소미의 이미지가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했다”며 “자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