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는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시작한다 1일 밝혔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전 분야에 걸쳐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사’로써 방향성에 맞는 우수 인재들을 영입한다.
세부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WEMIX)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연구개발) 인력을 채용한다.
또한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과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의 게임 개발 인력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11월 30일까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와 신속한 전형을 위해 5분만에 간단한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쉽게 지원 가능하고,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류접수 일주일 이내에 전형결과를 안내해 이후 전형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며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위메이드는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건강 및 효율적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재택근무 시스템 ‘shift 제도’를 운영 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근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펄어비스는 2021년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을 1일부터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캐릭터/배경모델링 △UI디자인 △웹디자인 △애니메이션 △원화 △TA △프로그래밍 △게임디자인 △글로벌서비스 △홍보 등 총 16개 부문이다. 대학교 졸업자 및 2022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 순이며, 직무에 따라 과제 전형도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부터 8주간 겨울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펄어비스채용’ 카카오톡 채널 및 ‘펄크루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펄크루트 채널에서는 인턴십 지원 정보 및 프로그래머 직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자녀 양육비, 거주 지원비, 복지지원금을 매월 지원하며, 미혼 임직원들을 위한 반려동물 보험, 가사청소 등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겨울 인턴십은 지난 상반기 채용에 이어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에게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라며 “글로벌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희망하는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하반기 경력공채 관련 이미지](https://img.asiatoday.co.kr/file/2021y/11m/01d/20211101010001128000050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