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정수기 시장에서는 필터 성능과 위생성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사항으로 자리 잡았으며 제품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으로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떠올랐다. 이에 코웨이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빌트인, 세로, 가로 등 3가지 스타일과 자연이 모티브가 된 6가지 색상(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이다. 사용자가 주방 인테리어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세로는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가로, 세로 사이즈가 각각 18cm, 30cm에 불과하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국내 정수기 최초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은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들어가도록 해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아울러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AI 스마트 진단으로 정수기의 현재 상태와 진행 상황, 이상 여부 등을 감지하여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정수기 사용 현황, 필터 및 유로 교체일, 제품 이상 현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도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웨이는 업계 1위 기업의 책임감을 갖고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성을 지닌 혁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2] 노블 정수기 세로 6가지 색상](https://img.asiatoday.co.kr/file/2021y/11m/23d/20211122010022502001278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