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석용찬 “중기 디지털 전환 앞장서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3001001793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11. 30. 14:59

메인비즈협회, 중기부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솔루션 구축 공급 희망하는 중소기업들과 간담회 개최
1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30일 서울 광화문에 있는 스페이스 라온에서 중기부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솔루션 구축 공급을 희망하는 중소기업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제공=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30일 서울 광화문에 있는 스페이스 라온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에 솔루션 구축 공급을 희망하는 중소기업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은 온라인경제 활성화, 공공문제 해결, 기업혁신 등을 위한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정부가 구축 비용의 일부(50% 이내·최대 6000만원)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중기부는 내년부터 고도화 과제를 신설하고 2025년까지 지원 대상을 1350곳까지 확산시키는 등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2020년부터 동 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참여 중이며 이번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공급기업 간담회를 통해 내년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솔루션 구축 기업의 참여 안내와 함께 우수사례발표, 사업 신청 방법 및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설명회 등의 자리를 마련했다.

석용찬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장은 “이번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공급기업 간담회를 통해 우수한 ICT 솔루션 기업을 발굴하고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참여를 적극 지원해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