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피원하모니, 내년 1월 3일 메타버스 세계관 신보로 컴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2101001223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12. 21. 08:34

FNC_피원하모니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와 함께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제공=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와 함께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3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새 앨범 ‘디스하모니 : 파인드 아웃(DISHARMONY : FIND OUT)’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의 세계를 독특하게 형상화한 아트워크가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가 앞서 공개한 캐릭터 필름으로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의 존재를 알렸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제시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21일부터 오프닝 포토와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콘셉트 포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Do It Like This (With ?), P-SIDE 트랙 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일인 내년 1월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무한의 가능성을 가진 신세계로 우리를 이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으로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되어 무한의 가능성을 꿈꾸자 말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