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비투비 “4년 만에 군백기 깨고 컴백…너무 행복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2101001103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2. 21. 15:09

비투비_정규3집 _Be Together__단체 콘셉트 이미지(Be Love)
비투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가 군백기를 깨고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비투비는 21일 세 번째 정규앨범 ‘비 투게더(Be Together)’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서은광은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것에 대해 “너무 행복하다. 사실 몇 년 만에 느껴보는 기분이다. 그만큼 설레고 잠도 제대로 못잤다”고 말했다.

서은광은 “무엇보다 올해 10주년이고 또 4년 만에 군백기(군대+공백기)를 끝내고 내는 신보라 남다르다. 멜로디(팬클럽)들과 우리를 사랑해준 모든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육성재 역시 “저희도 이렇게 기분이 남다른데 저희를 기다려준 팬분들이 얼마나 들떠있을지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비투비가 4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이번 신보는 함께 했던 순간들의 감정과 기억을 되새기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서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사운드의 발라드다.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했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우리 (Be Together)’ ‘마이 웨이(My Way)’ ‘론리(Lonely)’, 이민혁의 자작곡 ‘봄이 피어나’ ‘위스키(Whiskey)’ 등 총 13곡이 담긴다. 21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