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12월까지 도내 학교·기관에서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10010005529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3. 10. 10:20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프로그램 접수 시작
원어민 배우로 구성된 공연팀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 창작 영어뮤지컬 공연
캠퍼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가 12월까지 학생들의 교육 복지 확대를 위해 도내 학교·기관에서 영어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진흥원은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에 참여할 도내 학교, 기관을 5000명 규모로 선착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은 공연과 음악을 전공한 원어민 배우들이 경기도 내 학교나 기관으로 직접 찾아가 영어뮤지컬 공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영어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이 영어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연 제목은 ‘The Carnival Crown(카니발 크라운)’으로 축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의 우승자에게 왕관을 수여하는 내용이다. ‘축제’라는 친근한 소재를 바탕으로 영어뮤지컬 내 다양한 게임과 노래, 율동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학교 또는 기관 등 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관람료는 경기도민에 한해 100% 무료다. 공연은 3월부터 12월까지 화~금요일 운영한다.

참가 신청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누리집 공지사항 확인 후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김제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의 원어민 배우들이 직접 교육 현장으로 찾아가 뮤지컬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민 대상 다양한 영어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교육 복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