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ZEP, 롯데자이언츠 공식 NFT 카드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30001118518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2. 03. 30. 11:19

ZEP(대표 김원배)은 자사의 메타버스 플랫폼 'ZEP(젭)'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롯데자이언츠의 공식 NFT 카드 1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자이언츠 NFT 카드는 구단과의 MOU를 통해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공식 NFT로, 롯데자이언츠의 홈 유니폼을 활용해 디자인되었다.

제공되는 NFT는 롯데자이언츠 최초이자 한정판으로 제작된 3D 카드 형태의 NFT로 향후 소장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NFT 카드는 롯데자이언츠의 메타버스인 'G-UNIVERSE'에서 시민권과 같은 개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NFT 홀더만을 위한 전용 콘텐츠 제공도 예정하고 있어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은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NFT 증정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ZEP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뒤 화면 하단 ‘NFT’ 탭(iOS 버전은 ‘이벤트’ 탭)을 터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ZEP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ZEP 애플리케이션 내 NFT drops 기능을 통해 다른 곳에서 만나기 어려운 다양한 NFT 에어드랍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메타버스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추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