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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판매전은 올해 신설된 제1회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우수여성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촉진을 위해 기획됐으며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오프라인,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특히 오프라인 부문 판매전은 국내 주요 유통사들이 여성기업제품의 판로 지원의 의지로 참여하는 만큼 수도권 주요 백화점, 복합쇼핑몰,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특설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금자 여성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추진위원장(롤팩 대표)은 “판로 확대에 대한 애로사항을 호소하는 여성기업들이 이번 판매전을 통해 판로개척과 브랜드 홍보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에 신청한 여성기업제품은 해당 제품분야를 경영하고 있는 평가위원의 1차 평가를 거쳐 유통사 상품기획자(MD) 평가를 최종으로 선정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