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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보라매 컨택센터 오픈…600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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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연재 기자

승인 : 2022. 06. 10. 14:42

서울 컨택센터, 염창사옥과 함께 총 1,200석 구비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HiQri AI솔루션 제공
[사진1] kt cs 상담사 업무 모습
kt cs 상담사가 근무를 하고 있다./제공=KT
KT의 고객서비스 업체 kt cs가 600석 규모의 ‘보라매 컨택센터’를 새로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kt cs는 제1사옥인 염창 컨택센터와 함께 서울에 12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갖추게 됐다.

지난 3월부터 AI솔루션 HiQri를 출시해 운영 중이다.

HiQri는 고객의 질문에 대해 빠르고 최고의 품질로 응답한다(High, Quick, Question Reply)는 의미로, 보이스봇과 챗봇 등 AI를 활용한 고객 상담 솔루션이다.

여기에 보라매 컨택센터는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센터 근처 보라매 공원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도입 중이다.

kt cs 관계자는 “사람 중심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만족도 높은 고객센터를 운영해 사람과 기술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앞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연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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