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굽네 듀먼, ‘러빙펫’ 캠페인 개최…마당개 ‘견생’ 지원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4010001322

글자크기

닫기

김서경 기자

승인 : 2022. 07. 04. 11:02

[이미지]
굽네 듀먼 ‘러빙펫’ 캠페인
굽네의 반려견 관련 브랜드 ‘듀먼(D’human)’은 7월 한 달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펫이 진행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프로모션에 따른 것이다. 듀먼은 짧은 목줄에 묶여 살거나 주인이 없는 개, 일명 ‘마당개’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연다고 설명했다.

듀먼은 자연화식 기부 이벤트를 시작으로 럭키박스, 복날 이벤트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1주차에는 ‘듀먼으로 사랑의 온도를 채워주세요’ 이벤트를 진행, 주간 자연화식 판매 매출 1억 달성 시 자연화식 1000팩을 기부한다.

이후 매 주차 한정상품 럭키박스 판매, 굽네치킨X듀먼 복날엔 강아지와 치킨 이벤트, 라스트 찬스 듀먼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먼은 행사 기간 동안 주력 제품 할인 판매에 나서고, 이달 31일까지 듀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동물보호단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한다. 자세한 사항은 듀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규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최근 반려동물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고, 인간과 동물이 모두 행복한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동물권 보호를 위한 ESG 활동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서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