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티즈, 신곡 ‘게릴라’ 퍼포먼스 프리뷰 공개…강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2001001206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7. 20. 15:07

에이티즈_퍼포먼스영상_캡처[제공=KQ]
에이티즈 /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퍼포먼스 프리뷰를 공개했다.

귀를 때리는 강렬한 비트로 시작하는 영상 속 에이티즈는 새하얀 공간에 놓여진 검은 무대에 서있다. 마치 몇 겹이고 둘러쳐진 울타리처럼 서있는 멤버들 가운데, 움츠리고 앉아있던 산이 일어나 홍중과 자리를 바꾸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퍼포먼스는 도입부가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독특한 장식이 달린 지팡이와 같은 소품을 이용하거나, 'We are the Guerrillas'라는 가사에 맞춰 터질듯한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격렬한 안무를 완벽 소화했다.

이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4위,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0위를 포함해 캐나다 및 브라질에서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가 하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도 '#GUERRILLA_PERF_PREVIEW' 1위, '#Guerrilla' 5위, '#MOVEMNET'가 7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이번 '게릴라'의 안무는 에이티즈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비비트리핀(B.B Trippin')'는 물론 방탄소년단의 '온(ON)' 안무가로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시에나 라라우(Sienna Lalau)'가 맡았다.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했다.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