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푸드빌 뚜레쥬르, 네이버페이 사용량 6배 늘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31010018315

글자크기

닫기

김서경 기자

승인 : 2022. 07. 31. 15:19

올해 상반기 N페이 거래액 전년 比 578% 증가
CJ푸드빌
뚜레쥬르 매장에서 한 고객이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로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에서 네이버페이로 빵이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올해 상반기 뚜레쥬르의 네이버페이 월평균 거래액이 전년 월평균 대비 578%로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네이버페이 결제 건수 역시 약 6배 이상 상승했다. 뚜레쥬르는 이 같은 고객 수요를 반영, 올해 12월까지 네이버페이 제휴를 연장한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할 시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주 1인 1회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큐알(QR) 결제 가능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결제 할 때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계정으로 은행 계좌나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한 뒤 이를 통해 결제 및 송금 등을 지원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간편결제 주 사용 고객이 MZ 세대인 점을 겨냥해 간편결제 혜택을 늘려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읽고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