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펫페어'에선 환절기에 필요한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 대상으로 한정특가 혜택과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나우/고/게더, 퓨리나, 핏펫, 인터펫, 브리지테일, 더주스, 채널펫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상품별 테마관을 기획했다. '가을맞이 필수품' 테마관에선 외출용품과 가을 반려동물 의류를 추천한다. '명절 연휴준비' 테마관은 추석을 맞아 강아지용 한복을 비롯해 애견 선물세트와 함께, 연휴 동안 반려동물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여행준비 상품을 마련했다. '풍성한 펫간식 세일' 테마관에선 저렴하게 구매하고 쟁여 두고 먹이기 좋은 간식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극찬 반려용품 보기'를 통해 평균 별점 4점 이상 상품평을 받은 추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DOG(개), CAT(고양이), 공용, 기타반려동물 등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긴 장마와 무더위를 보냈을 반려인들이 가을을 애타게 기다렸던 만큼, 쿠팡이 반려동물용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가을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펫페어를 통해 환절기에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