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프 놓쳤다면 사이버먼데이로”…쿠팡, 28~30일 할인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12701001470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2. 11. 27. 10:38

쿠팡
쿠팡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첫 월요일로, 미국에선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이를 맞아 쿠팡은 '인기특가' '테마딜' '브랜드딜 'NBA 팬스토어'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특가 상품으로는 재로우 유산균, 닥터스베스트 MSM 등 인기 건강식품과 레노버 태블릿, 샤오미 홍미노트, QCY 이어폰, 낫싱 폰 원 등 인기 디지털, 그리고 맥, 랩시리즈, YSL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그 외 테마딜은 환절기 건강, 겨울 시즌 뷰티, 겨울 가전 등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브랜드딜은 재로우, 스타벅스, 레노버, 로지텍 등 인기 직구 브랜드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사이버먼데이' 행사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선수들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레트로 아이템을 선보이는 'NBA 팬 스토어'가 새롭게 열린다. NBA 전설들의 레트로 유니폼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이 사이버먼데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3일 간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평소 해외 인기 상품을 눈여겨본 고객은 물론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친 고객에게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