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달맞이길…시그니엘 부산 '어게인 블루밍'
신라스테이, 객실과 벚꽃 초콜릿 구성 합리적 가격
|
|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마카롱은 벚꽃 모양으로 만들어져 벚꽃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으며,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체크인 시 대여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여의도 한강 공원과 가장 가까운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서울에서 마스크를 벗고 맞이하는 3년 만의 벚꽃 축제를 즐겨보라"면서 "달콤한 벚꽃 마카롱과 돗자리, 그리고 폴라로이드 카메라까지 더해져 완연한 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이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스펙트럼 뷔페에서의 조식, 그리고 도보로 10분 내에 위치한 여의도 한강 공원으로 가벼운 봄 소풍을 떠날 수 있는 피크닉 세트로 구성돼 있다. 피크닉 세트에는 페어몬트 피크닉 매트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고, 레드 와인 1병과 샤퀴테리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샤퀴테리 세트에는 와인 안주로 찰떡궁합인 다양한 콜드 컷과 치즈, 그리고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바게트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은 해운대 달맞이길과 석촌호수에서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시그니엘 부산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봄꽃 나들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게인 블루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과 이어지는 달맞이길은 부산 대표 벚꽃 명소로 특히 달빛에 비치는 벚꽃이 유명하다. 이번 벚꽃 시즌 패키지는 25일부터 4월9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벚꽃 케이크, 인스탁스 카메라(대여), 부산 최고층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특히 해당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벚꽃 케이크는 벚꽃의 화사함을 담은 미니 케이크로, 체크인 후 객실에서 제공받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서울 잠실 석촌호수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4월30일까지 봄맞이 스페셜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을 판매한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다.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석촌호수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벚꽃 초콜릿 기프트의 컴팩트한 구성으로 출시돼 벚꽃 축제를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상춘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하기에 좋다.
전국 주요 지역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벚꽃 명소와도 가까워 봄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서울지역 대표 벚꽃 명소인 '여의도 윤중로'는 신라스테이 마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부산광역시 '낙동강 제방 벚꽃길'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도보 10여 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울산 지역의 벚꽃 명소인 '궁거랑 벚꽃 거리'는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차로 17분 거리에 위치하며, 무대공연·플리마켓 등 즐길거리가 많은 '제주 왕벚꽃축제' 장소 삼도1동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차로 1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