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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4일 서울 중구 삼성화재 전략영업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캣도그쇼 전용 반려동물보험 상품 출시, 서비스 제공이 그 목적이다.
캣도그쇼 관계자는 "보험연구원의 지난해 10월 말 기준으로 국내 펫 보험 가입률은 0.8%로 스웨덴(40%), 영국(25%), 미국(2.5%) 등 다른 선진국과 비교했을 때 현저히 낮다"라며 "반려동물 보험가입의 중요성과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캣도그쇼는 지난 1월 반려동물 전용 SNS앱을 출시했다. 캣도그쇼앱은 반려동물보호 센터 봉사활동 및 기부, 반려동물 챔피언쉽,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전용 다이어리, 포인트 상품 판매, 맞춤 알림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