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성 지식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산부인과 전문의 박혜성 원장의 다양한 경험과 지혜를 콘텐츠에 녹여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콘텐츠 제작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기존 성 콘텐츠는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지나치게 자극적이거나 교육적인 목적이 강해 사용자들이 재미있게 소비하기 어렵다는 한계를 갖고 있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디핑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누구나 즐겁게 성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해 왔다.
실제 사용자가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경험 중심의 오픈형 인터렉티브 콘텐츠, 트렌디하고 캐주얼하게 읽을 수 있는 섹슈얼 매거진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인기 콘텐츠인 '섹슈얼 스타일 테스트', '캐릭터툰', '성생활 매거진'은 트위터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아이즈 매거진 인기기사로 등극하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3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산부인과 TV'는 '사랑의 기술'의 저자인 박혜성 원장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전문적인 의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성 지식을 전달해 유명세를 탔다. 박 원장은 '누구나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성 지식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라는 목표를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박준후 디핑 대표는 "디핑 앱 커뮤니티에는 매일 다양한 성 고민 질문이 등록된다"며 "국내 최초로 등록받은 성 지식 공유 및 큐레이션 특허 기반으로 불감증 및 관계 개선에 이르는 섹슈얼 헬스케어로 확장해 성 고민 정보를 앱에 입력하기만 하면 그 유저만을 위한 해결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성 건강 관리 플랫폼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