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45주년 객실 타임세일
코트야드 남대문, '럭키 남대문 세븐' 진행
개관 2주년 조선 팰리스, 감사 기념품 제작
|
롯데호텔 이숍은 24일부터 50세트 한정으로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판매한다. 가격은 4인 기준으로 55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ESG 캠페인 '2023 그린 트래블러(2023 Green Traveler)'도 6월 중 오픈해 50일 동안 진행한다. 해당 기간 롯데호텔 또는 롯데리조트에서 투숙 완료한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월3일까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롯데아라이리조트 숙박권,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호텔 통합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45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보답으로 객실 타임세일 프로모션 '조선 셀레브레이션'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25일부터 27일까지이며 디럭스 비치뷰 객실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숙박 기간은 7월20일까지다. 2차는 한 달 뒤인 6월22일부터 24일까지다. 디럭스 비치뷰 객실 및 파크뷰 스위트 객실을 9월30일까지 지정할 수 있어 부산 해운대의 여름과 가을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
45주년 기념을 기념한 '해피 애니버서리' 객실 패키지도 6월1일부터 7월20일까지 선보인다. 지난해 새롭게 단장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부산기념물이자 웨스틴 조선 부산의 대표 산책길인 해운대의 동백섬에서 모티브를 받은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나 6월 방문 고객에게는 70년대부터 현재까지 웨스틴 조선 부산의 변화 모습을 담은 포스트 카드 굿즈 '조선 메모리즈'를 스페셜 제작해 제공한다.
|
우선 오는 29일까지 '럭키 세븐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패밀리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약 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착순 77객실에 한해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텀블러도 선물로 증정한다. 플래시 세일 투숙 기간은 7월31일까지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개관 7주년을 맞아 29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 중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번호 '7'이 들어간 고객에게 7주년 기념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9일까지 매일 저녁 뷔페에는 7가지 주류(레드 와인 3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 생맥주 1종)가 무제한 제공되는 와인 뷔페를 1인 2만5000원(세금 포함)에 제공한다.
또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네이버 MY플레이스에 영수증 인증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객실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MY 플레이스 호텔 포토 리뷰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
먼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객실 패키지 '세컨드 저니'를 6월2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의 고층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등 총 6가지 객실 중 택해 1박과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특별 제작한 카 디퓨저 1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조선 팰리스는 오픈 2주년을 기점으로 티 서비스와 아트 투어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서비스 '에피큐리언(EPICUREAN)'을 새롭게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향해 환대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티 '팰리스 가든 티'를 출시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팰리스 가든 티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웰컴 커피&쿠키를 제공하는 'GR 혜택'이 포함된 객실 또는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 대상으로 제공되고 커피 대신 '웰컴 티'로 변경할 수 있다.
또 한가지는 조선 팰리스 곳곳에 '현대 한국의 황금기'라는 콘셉트 아래 전시된 국내외 컨템포러리 아트 작품 400여점 중 엄선된 26여점의 작품들을 소개하는 아트워크 북을 제작해 투숙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트워크 북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열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더욱 다양한 38여점의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25일부터 투숙객 요청 시 선착순으로 아트워크 북 책자를 제공하며, 오는 하반기에는 사전 예약 투숙객에 한해 현장 도슨트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