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기바르네, 중소벤처기업부 모범중소기업인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25001009012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5. 25. 10:22

종합소비재 제조 유통기업 ㈜동기바르네가 제24회 문구의 날 기념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수여하는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동기바르네는 국내 최초로 수정액, 수정테이프, 풀테이프 등을 개발하여 문구산업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창립 이래 이어져온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은 문구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으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뛰어난 제품을 제공해왔다. 


동기바르네 측은 “이번 수상은 37년간의 지속적인 노력과 기여를 인정받은 성과”라고 전했다. 


동기바르네의 대표제품인 바르네 풀테이프는 국내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과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아마존에서는 ‘TapeRunner’라는 브랜드명으로 카테고리 부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동기바르네 유광호 대표이사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서 동기바르네는 계속해서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