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온라인 ‘컬리상품권’ 나온다…이름·전화번호만 알면 선물하기도 가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101000571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9. 11. 08:58

컬리상품권 이미지
컬리는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 '컬리상품권'을 출시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 '컬리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품권은 3만원부터 5만·7만·10민·30만·50만원권 등 6종이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에서 상품 구매 시 해당 금액만큼 충전된 컬리캐시로 결제할 수 있다.

컬리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상품권을 구매한 후 전달받은 문자 또는 상품권 보관함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 '사용하기' 버튼만 누르면 컬리캐시가 바로 충전된다. 지인에게 산물하기도 간편하다. '전달하기' 화면에서 받을 이의 휴대전화 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된다.

컬리상품권으로 충전한 컬리캐시로 결제하면 1%의 추가 적립금도 제공받을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구매와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선물하기' 기능에 초점 맞춰 컬리상품권을 개발했다"면서 "컬리상품권으로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8일까지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권 구매 시 제공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컬리상품권(5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