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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키츠네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독점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밝고 건강한 유스컬처를 상징하는 모티브인 '바시티(VARSITY; 대학교 혹은 대학의 스포츠 대표팀)'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바시티'를 연상케하는 아치 형태의 로고 타입과 옐로우 컬러의 폭스헤드 상품은 물론 늠름하고 귀여운 표정을 엿볼 수 있는 여우 친구들의 그래픽이 담긴 아이템이 웃음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스웻셔츠 및 팬츠, 옥스포드 셔츠, 캔버스 백 등이다.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 상품은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된다.
메종키츠네는 지난 7월 국내 유일의 단독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범위를 넓혀 한국 독점 상품을 내놓으며 국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메종키츠네에 대한 국내외 고객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최초로 한국 독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지난 7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독점 상품 출시에 이어 이번 한국 독점 상품을 추가로 내놓으며 브랜드를 소유하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유니크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