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알파, 영국 프리미엄 패션 ‘헨리로이드’ 새 라인업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501001478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9. 25. 10:10

1
/제공=KT알파
KT알파는 영국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 2023년 F/W(가을·겨울)시즌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헨리로이드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영국 요트웨어 기반의 스포츠 패션브랜드다. 악천후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가 쓰인다.

KT알파 관계자는 "회사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헨리로이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판매 등을 책임진다"고 말했다.

오늘 10월엔 가을 팬츠 2종, 집업 니트 2종 등을 방송에서 공개한다.

가을팬츠 2종은 자외선(UV)차단은 물론 오염물질이 잘 묻지 않는 방오,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배출시켜주는 투습, 빠르게 건조시키는 습건 등의 기능성을 갖춰 제품이다. 블랙 컬러를 공통으로 하며, 남성은 네이비와 그레이가 있고 여성은 카키와 핑크가 있다.

집업니트 2종은 울 소재를 함유했으며, 이중수 코어사를 사용해 신축성과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다. 남성은 차콜 그레이과 네이비, 여성은 블랙과 아이보리 색상으로 준비했다.

회사는 이번 헨리로이드 출시를 기념해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6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 혜택 등이 있다. 또한 경량 다운, 구스다운, 겨울 팬츠 등을 오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