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기·퀴즈·혼수 인증 이벤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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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네오 QLED 8K·네오 QLED·QLED 라인업을 모두 갖춘 98형 TV는 3분기 누적 수량 기준 전년 대비 3.2배 높은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QLED와 OLED 3분기 판매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으며 이는 국내 TV 전체 판매액의 약 80%를 차지한다.
삼성전자는 올해 초대형·고화질 TV의 유의미한 판매 실적에 힘입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TV 슈퍼빅 페스타를 진행한다. 65형 이상 네오 QLED 8K·네오 QLED·OLED·더 프레임과 75형 이상 QLED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즈가 커질수록 혜택이 커지는 '슈퍼빅 기획 포인트'를 통해 98형은 최대 100만 포인트, 85형과 83형은 최대 50만 포인트 등 TV 모델 크기에 따라 혜택이 달라진다.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TV 부문 26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네오 QLED 8K 모델은 50만, 네오 QLED 모델은 30만 등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10일까지는 특별 행사 모델을 운영한다. 행사 모델에는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지급하고, 98형 네오 QLED에는 43형 더 세리프와 사운드바(Q930C)를 무상으로, 83형 OLED에는 사운드바(Q800C)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특정 모델 대상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휴테크 안마의자, 누하스 눈마사지기 등을 증정하며, 퀴즈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더 프리미어와 롤러블 스크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혼수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콘텐츠 시청 트렌드가 다변화하고 전문화되면서 초대형·고화질 TV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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