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금융, 3개월간 ‘스타프렌즈’ 첫 전시회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8010018173

글자크기

닫기

정금민 기자

승인 : 2023. 11. 28. 11:35

전시회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고객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
Print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 1층 아트(ART) 갤러리 등에서 진행 중인 '스타프렌즈와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워' 전시회 모습. /KB금융
KB금융그룹은 스타프렌즈 캐릭터의 첫번째 전시회 '스타프렌즈와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 1층 아트(ART) 갤러리, 샛강(KB금융타운)역, 이태원 리브앤라이브 스튜디오 등에서 진행된다.

전시회는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프렌즈 캐릭터는 서로 다른 별에서 각자의 꿈을 찾으러 지구에 모인 다섯 친구들을 콘셉트로 △키키(달토끼) △아거(미운오리) △비비(곰돌이) △라무(라마) △콜리(브로콜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는 각자 다른별에 살고 있던 스타프렌즈가 지구에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간 곳곳에는 스타프렌즈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구역이 마련돼 있다.

한편 KB금융은 지난 2020년 10월 스타프렌즈를 처음 소개한 후 KB금융의 광고·소셜미디어 내 콘텐츠, 달력 제작 등을 통해 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스타프렌즈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마련된 전시"라며 "앞으로도 스타프렌즈를 이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금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