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 차트가 1일 공개한 위클리 팬덤 차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곡 '배러 업' 뮤직비디오는 케이팝레이더 11월 5주차 집계 기간(11월 23일 ~ 11월 29일) 동안 무려 4191만뷰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케이팝레이더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트위터 팔로워는 해당 일주일 동안 약 3만명 증가하였다. 같은 기간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트위터 팔로워가 평균 274명 가량 증가했다. 케이팝레이더 측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뮤직비디오 4000만뷰를 돌파했다"며 "YG 신인 걸그룹을 향한 뜨거운 관심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번 주 케이팝레이더에서 발표된 위클리 팬덤 차트의 TOP 10에는 드림캐쳐가 '오오티디'로 2위로 급상승했다. 이어 에이티비오의 '머스트 해브 러브'가 3위, 솔로 가수 방예담의 '하나만 해(Only One)'이 4위, 태연의 '투 엑스'가 7위로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