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 음악축제 '위버스콘 페스티벌' 연다
하이브가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인천 영정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하이브가 음악의 장르, 세대를 초월하는 통합의 장이자 새로운 팬 경험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여는 음악 축제다. 2021년 연말 콘서트형식으로 처음 도입됐다가 지난해부터 6월로 개최 시기를 옮기고 야외 페스티벌 형태로 확장됐다.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이 아닌 아티스트들도 지난해부터 출연하면서 규모가 커졌다.
올해 페스티벌은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실내 공연이 진행되며 리조트 내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디스커버리 파크의 잔디밭 위에서는 야외공연인 '위버스파크'가 마련된다.
1차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3월, 2차 라인업과 최종 라인업은 4월 중 공개된다. 하이브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한국 대중음악의 과거와 현재를 잇고,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의미있는 행사"라며 "대중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은 물론 가족, 연인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
가수 송가인은 오는 3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을 개최한다. 인천 공연을 이어 개최되는 서울 공연에는 명곡 메들리와 관객과 소통하는 여러 코너들이 펼쳐진다.
▲손태진, 단독 팬미팅 개최
가수 손태진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팬미팅 '유 메이크 미 샤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손태진의 첫 단독 팬미팅으로 지난해 8월 발표한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음원 차트 공약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