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진행
|
도자재단에 따르면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2024 경기도자페스타'는 네이버 리빙윈도 창작공방 도자기거리에 입점한 45개 도예업체가 참여해 약 270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인의손길 △도자위드유 △도자IN홈 △요즘감성 △러블리도자 등 5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장인의손길'에서는 장인의 정성과 기술이 담긴 도자 상품을 △'도자위드유'에서는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도자 상품을 △'도자IN홈'에서는 홈인테리어에 적합한 도자 상품을 △'요즘감성'에서는 트렌디한 도자 상품을 △'러블리도자'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자 상품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국도자재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경기도 이천·여주 소재의 도예 업체인 △희고희고 △토미153 △달소금이 참여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라이브 방송 중 특별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희고희고'는 라이브 진행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어린이 그릇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머그에 이름을 새겨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토미153'은 라이브 당일 품목을 20% 할인하고, 한살림 농사 응원쌀 유기농 백미 400g을 증정한다.
'달소금'은 라이브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문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자의 매력을 느끼고, 우수한 도자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